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비 (Navi) - 이대로 거의 매일 그렇게 / 가사 듣기 / 황금정원 OST Part 3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1:57

    >


    나비(Navi) : 이대로 계속 그렇게 눈을 감아봐 밤중에 항상 빛나던 별처럼 눈부시게 타의미여 당신 말입니까? 꿈일까요 처음의 소음부터 그랬어 언제나 당신이 궁금하네요..나는 그것으로 좋아요이렇게 나를 보며 웃어주네요.두 눈이 멈췄어 당신만 보여서 눈물이 고여도 당신의 품에 안기고 싶어서 말없이 그저 있어주는 내가 당신 편이 되어줄게요 언제나 그렇게 사랑하기로 해요~~ 무슨 얘기를 할까요?매일매일 모든것이 바뀌고 하루하루 커지는 당신을 향한 나의 마음 전해지고 있나요두 눈이 멈췄어 당신만 보여서 눈물이 고여도 당신의 품에 안기고 싶어 아무말 없이 그저 있어주는 내가 당신의 편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그렇게 사랑하기로 해요 어느새 다가와 나를 끌어안고 이대로 가끔 멈추기를 나는 바라고 있습니다. 떨리는 그대 가슴을 느낄수 있어요 두눈을 가려봐도 당신만 떠올라 당신을 사랑해요알아요. 알고있는 내 마음을 아는 단 한사람이에요.지나간 시간들 이젠 다 잊을께요 내가 당신의 꿈이 될께요언제나 그렇듯이 우리 이대로 사랑합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