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항상의 취준생 _월요하나의 인턴과 펭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2:04

    >


    요즘은 펜스에 열중하고 있다.카톡후사도 펜스, 데스크톱도 펜스, 그냥 펜스, 집에 와서도 펜스, 펜스, 펜스, 펜스, 펜스, 내 힐링 아이템.♥ ​ 치에쯔도우은 월요일 한 사람 오늘도 춤!우와


    >


    출근할 때마다 가는 커피숍도 가장 최근에 가야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 알바생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좋아서 마루오전 가서 커피를 샀어인턴이 끝나가는 것 만큼 아쉬운 것도 많이!!


    >


    당일 점심은 반숙란을 넣은 떡볶이.사실 이 사진을 쓰고 싶어서 괜히 블로그를 계속....


    >


    오늘은 ppt로 홍보안내문을 열 개 만들었다.그러나 별로 신경쓰고 있지 않다는 것...! 시키면 봐 주세요.


    >


    내일은 하반기 드디어 일 면접보는날!!나는 좀 늦게 하반기를 준비해서 면접이 다들 늦어. 하나 2월 야키웅 돼야 나올 최종랄까 하나의 차는 모두 무난히 허가되면 좋지만 ㅠㅠㅠㅠ 나의 희망일뿐... 조마조마하게(조마조마하게)


    >


    어쨌든 열심히 면접을 받지 않으면~♥ 잘 해도 자신의 탓, 안 되서도 자신의 탓!​ 바로 퇴근해서 너의 1삭제에가 타니 겟슴당. 면접 때에 당신의 1 보이면 안 이쁠게~~​ 그것보다 월요일 1의 마지막 일도 잘해서 화요일 1잘 맞아보프시당!​


    >


    안녕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