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반처리반, 나물 클리어, 녹차치케, 에그샌드위치, 단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9:41

    어제도 아이들 재우기 전에 호로홀로..


    >


    뭔가 자게 두고 먹기에는 시간이 당싱무 늦고(11시~12시...)​ 10시쯤 마시면 딱 좋네 술이 들어가니 약간 알 타타르에고 배도 안네 게른 응가 히후후후후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를 쳐도 호호호칭칭 대도 호호호. 하하하 ​ 술을 마시면 아이 못 볼 줄 알았는데 무엇을 아무래도 아이는 보고 되었어 웃음 ​ ​


    >


    라윤이 자는 거야


    >


    라준이 먹다 남은 목우마을 소시지는 내 안주가 되었고 ^^ 빠진 와인과 먹으니 맛있다.


    >


    >


    >


    술안주 2팬 라쥬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신의 분노를 억제하고 사랑하는 OO이야 이렇게 말하는 게 도움이 된 오랫동안 사랑하는 라쥬은아?하면 ​ 라쥬은이이 "응..사랑하는 어머니야~"​ 그렇다(눈물) 오고 와서 그렇게 네시키 ㅠㅠㅠ ​ ​ 그렇게 알 타타르에서는 라쥬은과 사이좋게 양치질을 하고 11시 지나서 같이 자러 가기 완전 기절.. 하하하


    >


    대히트. 작 하나 0시에 먹고 오후 7시 20분에 처음!밤 수가 없어졌어!그녀가 먹지 못한 그 날부터 밤 수가 없어졌다 하하 하하하 하하하...분유 먹지 못했다고 뭐라고 했는지 하 하하하...자... 잘 했네아이비야 하지만 뭔가 하나 시적인 것도 하나 할 수 있고^^​​


    >


    또 밤에 안먹으니까 아침을 잘 먹는구나


    >


    아미는 요로케 낮 드러그


    >


    라주니가 남긴 고구마 간지 서노게 주워먹는 sound 어항시날 오후에 할미집 가야해서 역시 바빠서 오라들 빨래와 어른 빨래 세탕 돌리러~ 이것저것 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낸다.


    >


    점심은 과자야! 드디어 다 먹었어 ᄏᄏ 반숙 계란노른자를 비벼먹었더니 꿀맛이다.


    >


    설거지 끝 디저트로 녹차찌개나 커피


    >


    와타메 정말 맛있네 이거 사이즈가 작아서 아쉽네(흑흑) 아까워!


    >


    >


    >


    라주니 키즈노트가 올라온 것을 구경하다가 워터파크 국화축제에 갔네.


    >


    >


    >


    >


    >


    >


    오라들 귀여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재미있겠다나도 가고 싶네지금 얼어오기 전에 이유식이라도 만들어 볼까 하는데....


    >


    라준이 갑자기 짜증난다고 연락하고싶어서..


    >


    2시 반경, 찾으러 가고 바로 병원에(눈물)​ 검사하면 편도염였던 목이 많이 부었군요 이 10년 지나면..글씨들이 힘든 것이라고...하하.​​


    >


    그래도 감정은 좋았는데,, 해열주사 맞는게 좋을 것 같아서 한대 맞았더니 울고 난리.


    >


    >


    >


    >


    집에 안들어간다고 난리.....그럼 어디로 갈까?노리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시모 교루스토리의 놀이터가 되고 30분 동안 그네 탓소리. 다시 탈 수 있어.원래 무서워서 무릎 위에서 마스크 보려 했지만 다른 애 타는 것을 보고 배우어.


    다같이 잘나가나봐~^^무릎 위에 앉혀도 타고 각자 타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발꿈치가 아프게 탄 soundᄏᄏᄏ


    >


    >


    집에 가기 싫다고 또 쨍쨍 흔들어주시고..안데 금방 들어가는 거야


    >


    라 윤은 유모차에서 자고 일어난 것 4시간 50분 만에 먹었어. 하하하 ​에 미도베고프와소파그와잉 나 카목콤라쥬은이이 단단한 것으로 버린 진한 내 말 터이다 내가 처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음식물 쓰레기. 사토 반..^_T


    >


    >


    라주니는 유투브이고, 윤이는 형 보고, 각자 놀기 잼.어릴때는 이유식후 바로 끓여놓고, 할머니집에 갈 짐을 바리바리 쌉니다.할머니 집도착! 바리바리 짐 싸고, 윤이 이유식 먹이고 정신없었다. 하핫핫핫핫핫핫핫


    >


    굽실굽실...언나 회사에서 테이크아웃 하고 온 소 맛있는 요리 할머니가 가져와서 이것만으로 night ᄏᄏ 에그 샌드위치의 반에 내 사랑 호박샐러드+깨 드레싱고 칼로리 조합 ᄏᄏᄏ


    >


    완존마시 땨


    >


    할미는 또 주방에서 정신없는 할비 또 놀러간다며.. 야채 손질하고 반찬 만들고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가포스팅 안한거 시발 눈치채고 급서내리고 세상에 과인 내가 포스팅하는거 잊는곳이라니..​


    하지만 오늘 중으로 깨달은 건 어디든 주 스토리 사이에 친정 천국에서 아이를 키우고 갈 거야.쿄우쿄우 스토리 즐겨요


    >


    >


    (+) 오늘 코끼리가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 인형과 머리 맞대고 잠드는 라윤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